기업 홈페이지 구축 2024 트렌드 디자인 추천

BEST 디자인 템플릿 24.08.13

기업 홈페이지 구축 2024 트렌드 디자인 추천
 

고객에게 비즈니스를 선도하는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는 

기업 홈페이지 구축은 필수인데 2024년을 기준으로 한 

현재 유행하고 있는 트렌드한 디자인을 추천드립니다. 


건설, 제조업이나 연구, 바이오와 협회, 기관을 위해서 

만들어진 간단하지만 세련된 분위기의 템플릿 예시와 

IT, 컨설팅과 이사, 운송업이나 병원, 학원, 변호사 업종에 

인기있는 웹사이트 구도들까지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시각적으로 흥미를 느낄 수 있는 디자인 요소를 채우는 

것도 중요하지만 내부적인 기능 또한 받쳐줘야 하는데 

내부 담당자가 적극적으로 활용하며 전환율을 높여 매출 

상승의 효과를 이뤄낼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야 합니다. 



기업 홈페이지 구축 업체가 추천하는 2024 트렌드 


1. 메인 화면의 랜딩형 구성  

2. 기업 홈페이지 구축 비용 

3. 다양한 CSS 기술 도입  

4. 콜 투 액션 전략  



1. 메인 화면의 랜딩형 구성
 

1. 메인 화면의 랜딩형 구성  


예전에는 주로 메인 화면이 한 눈에 담기는 형태로 

제작이 됐지만 스마트폰이 보급화되기 시작하면서부터 

스크롤을 내리면서 정보를 탐색하는 랜딩형 구성으로 

유행이 되면서 지금은 거의 고착화가 된 상태입니다. 


일일이 카테고리를 눌러서 상세페이지를 읽어보지 

않고도 스크롤을 내리면서 바로 제품이나 서비스에대해 

파악할 수 있어 소비자가 편리함을 느끼게 만듭니다. 

 

회사 입장에서는 단순한 구도에서 벗어나 빠르게 

특장점을 어필하며 스토리를 풀어낼 수 있는 여건을 

갖출 수 있는데 저작권 이슈 없는 고화질 사진과 

트렌디한 폰트로 세일즈 포인트를 담을 수 있습니다. 



업체에서는 업종별로 특화된 총 514개의 기본형과 

반응형의 웹사이트 디자인 템플릿을 만들어 놨으며

최종가 또한 표기가 됐기 때문에 현재 운용할 수 있는 

예산에 맞춰 예측 가능한 결과물을 고를 수 있습니다.  


CEO 인사말, 제품이나 서비스 소개, 본사 위치를 확인

할 수 있는 지도앱, 게시판 등 컴퓨터로 볼 수 있는 

10개와 함께 모바일용 웹페이지 6개까지 제공됩니다. 


누구나 준비된 샘플을 직접 클릭하며 경험하는 것이

되는데 구현되는 모습이나 추구하는 분위기와 색상 등

마음에 드는 것으로 최종 결정을 할 수 있습니다. 



2. 기업 홈페이지 구축 비용
 

2. 기업 홈페이지 구축 비용 


요즘은 간단한 홍보용 목적의 기업 홈페이지 구축과 

같은 경우 합리적인 비용으로 만드는 것을 추구하는데 

기본형 0원, 반응형은 40만원부터 시작되는 중입니다. 


이처럼 고정된 폼을 활용한다면 직접 만들지 않고도 

웹에이전시에게 무료로 의뢰를 할 수가 있는데 기능

설치의 혜택 및 안정적인 관리를 받는 것이 됩니다. 


SEO를 고려한 웹 코딩 적용, 페이지를 활성화 시킬 

수 있는 다양한 항목들, 문자 프로그램 연동 등 0원

폼을 선택한다고 해도 제공되고 있는 조건입니다. 



혼자서 만들던 외주를 주던 제작비 외에 들어가는 

필수적인 유지비 항목들이 있는데 이 중에서 하고 

싶은 도메인 1개와 더불어 1년에 5회까지는 무료로

사진이나 텍스트 수정을 요청하는 것이 됩니다. 


다만 웹 호스팅만은 최소 1년 단위로 계속해서 

연장을 해야되는데 부가세 포함 224,400원이며 

DB와 이미지 용량에 제한이 없는 옵션입니다. 


다년 결제 시 할인률도 높아지고 있는데 사업의

장기적인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맺는 방향으로도 접근할 수가 있습니다. 



3. 다양한 CSS 기술 도입
 

3. 다양한 CSS 기술 도입  


마우스나 손으로 스크린을 움직일 때마다 글과 

사진이 변하는 특수한 효과를 연출하는 CSS 기술

도입은 트렌디한 느낌을 주는 역할을 해냅니다. 


단조롭게 느껴지는 정보들에 생동감을 부여해 

소비자들로 하여금 재미를 느끼게 하면서 자세히 

탐색하고 싶어지게 만드는 욕구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데 체류 시간을 증가시키는 게 됩니다. 


이처럼 이탈률을 감소시키면서 고객을 머물게 

만들 수 있다면 회원 가입이나 상담 요청, 구매의 

전환율을 높이는 것이 가능한 환경이됩니다. 



기업에게 ROI는 중요할 수 밖에 없는데 적은 

투자로 많은 효과를 낼 수 있는 방법들을 계속 

고안하고 실행하는 노력이 수반돼야 합니다. 


기업 홈페이지 구축 업체에서는 0원 폼을 선택

해도 검색엔진 최적화를 위해서 웹 코딩 적용을 

해주는데 로봇이 읽어갈 수 있는 기초가 되는 

부분을 채워주는 작업으로써 필요합니다. 


SEO는 상단에 노출될 수 있도록 하는 일들로 

자연적인 방문자 유입률을 증가시키는 동시에 

높은 단가의 CPC 광고비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4. 콜 투 액션 전략
 

4. 콜 투 액션 전략  


최종적인 목표는 결국 온라인 홍보를 통한 매출

상승인데 회원 가입, 문의, 방문 예약, 구매 등의 

실질적인 행위를 유도하는 전략이 있어야 합니다. 


특히 1차 면담이 무조건 발생할 수 밖에 없는 

법률자문 변호사, 세무사나 거리, 면적별 견적 

질문이 많은 이사, 운송, 인테리어, 부동산, 분양

비즈니스 중이라면 빠른 상담 폼이 필수입니다. 


스크린 중간 또는 사이드에 설정한 퀵메뉴를

비롯해 실시간 문의 현황이 롤링되는 게시판 등

편하게 물을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해야 합니다. 



고객의 글이 등록되는 순간 지정된 핸드폰으로

SMS(1건/16원)가 전송되는 프로그램도 사용을 

원한다면 추가비없이 연동을 해주고 있습니다. 


비대면으로 이루어지는 소통인만큼 빠른 대응은

긍정적인 인상을 남기는 일에 있어서 주요한데

다른 업무 혹은 외부 미팅이 자주 발생해 인터넷을 

계속 보고 있을 수 없는 상황이라면 요긴합니다. 


초반의 신속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타사에게 

넘어가지 않도록 조치를 취할 수 있는데 시스템

조력을 얻고서 발전하길 기대하는 것이 됩니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기능 구축 웹에이전시
 

진행 중인 이벤트나 회사에서 일어나는 공식적인 

소식을 확산시키기에 용이한 팝업창도 개발자가 

설계한 에디터 툴을 통해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 외에 관리자 모드 내 축적된 회원별 리스트를 

활용해 문자와 이메일 마케팅을 시도할 수 있는데

잠재 고객과 관계를 지속해서 유지하는 게 됩니다. 


게시판을 읽고 글을 작성할 수 있는 권한을 별도

설정하는 것이 되며 자연스럽게 최신 콘텐츠들이 

발행되게끔 유도하는 것이 되는데 리뷰 축적이나 

궁금한 것들을 물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됩니다. 



기업 홈페이지 구축을 통해서 데이터를 얻을 수

있는데 모든 방문자들의 접속 경로가 파악되고 

있는 자료들이 계속해 쌓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18년차 웹에이전시 현대이지웹과 하게 된다면 

세련된 비주얼을 물론 내부 구조와 기능들까지 

합리적인 견적으로 의뢰를 하는 것이 됩니다. 


사업 분야와 이루고자 하는 목적별로 적합한 

제작 방식이 각각 다르기에 맞춤형 상담을 받고

싶다면 전문 기획자에게 물어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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